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global professionals · Monday, April 29, 2024 · 707,503,323 Articles · 3+ Million Readers

EBC Financial Group은 말라리아에 취약한 어린이와 그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UN 재단의 캠페인인 United to Beat Malaria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캐피틀힐 앞

EBC와 말라리아 극복 2024 리더십 정상회의 대표단이 캐피틀힐에서 말라리아 퇴치를 위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2024년 말라리아 극복을 위한 리더십 정상회의에서 협력

알라바마 대학 교수이자 말라리아 퇴치 운동가인 Sara Hendrix와 EBC Financial Group (UK) Ltd의 CEO인 David Barrett이 함께 말라리아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2024년 말라리아 퇴치 5k 이벤트 달리기

2024년 4월 25일부터 5월 5일까지 전 세계 운동가 여러분께 ‘말라리아 퇴치 활동’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는 말라리아의 인식을 높이고 자금을 모으는 가상 행사로서, 생명을 구하는 말라리아 치료 도구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하나의 목표: EBC 금융 그룹, 2024년 말라리아 퇴치 리더십 정상회의 참여

EBC Financial Group의 지지자들은 말라리아 퇴치를 위한 최고 리더십 회의에 참여하여, 말라리아 근절과 전 세계 건강 평등 증진에 대한 공통 약속을 보여주었습니다.

워싱턴 DC(2024년 4월 12일)– 오늘 EBC Financial Group (EBC)은 모기 매개 감염병인 말라리아로부터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한 UN 재단(UN Foundation)의 캠페인인 말라리아 퇴치(Beat Malaria)를 위해 United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말라리아로 인해 매년 600,000명 이상의 사람이 숨을 거둡니다.

이 파트너십은 더 건강하고 공평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UN 재단을 지원하기 위해 말라리아 예방 및 필수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United to Beat Malaria 캠페인을 지원합니다. UN 재단은 아이디어, 사람, 자원을 모아 글로벌 발전을 추진하고 인류의 가장 큰 과제를 해결합니다. UN 재단의 이니셔티브는 수천만 명의 어린이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고, 난민들에게 도움과 희망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형성했으며, 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의 실현을 향한 지역 사회의 행동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EBC는 United to Beat Malaria 캠페인과 협력하여 말라리아를 효과적으로 종식시키기 위해 힘을 합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파트너십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EBC의 헌신과 소외 계층 아동을 지원합니다. EBC는 말라리아가 빈곤 지역의 건강과 복지에 미치는 심각한 영향과 특히 선진국과 소외 계층 간의 격차를 악화에 따른 경제적 영향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말라리아는 어린 아이마다 다른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말라리아 사망자의 75% 이상이 5세 미만의 어린이입니다. 말라리아는 예방 및 치료가 가능한 질병이지만, 현재 거의 매 분마다 한 명의 어린이가 사망합니다.

"EBC Financial Group (UK) Ltd의 CEO인 David Barrett은 'United to Beat Malaria의 2024년 리더십 정상회의에 초대되어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엄청난 영광뿐만 아니라 저에게 깨달음을 안겨주는 경험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BC 그룹이 United to Beat Malaria와 같은 조직과 적극적으로 협력함으로써 우리가 지역사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직접 목격하는 것은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사회에 힘이 되겠다는 저희의 헌신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Beat Malaria의 전무이사인 Margaret McDonnell은 “EBC 그룹과의 파트너십은 위험한 질병이지만 충분히 예방 가능한 질병으로부터 전 세계의 취약한 어린이와 가족을 보호하겠다는 공동의가치관을 바탕으로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BC의 지원을 통해 우리 캠페인은 위험에 처한 지역 사회에 다가가고, 말라리아 발병 국가에서 생명을 구하며 질병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오늘날 말라리아는 빈곤과 건강 불평등인 만들어낸 질병입니다. 말라리아는 혈액 기생충인 Plasmodium에 의해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을 옮기는 Anopheles 모기에 물려 사람들에게 전염됩니다. 말라리아를 예방, 진단, 치료하는 도구는 매우 비용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이러한 생명을 구하는 개입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세계 인구의 절반이 말라리아에 걸릴 위험이 있으며, 매년 2억 4천만 건이 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말라리아는 전 세계 모든 사례의 94%를 차지하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널리 퍼져 있으며, 어린 아동, 임산부, 난민, 의료 접근이 제한된 외딴 지역 사회에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세계는 이미 이 고대 질병에 대해 놀라운 진전을 이루었고 말라리아 사망률을 약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지속적인 자금 지원, 파트너십, 정치의식을 통해 우리는 말라리아를 영원히 종식시킬 수 있는 세대가 될 수 있습니다.

금전적 지원 외에도, EBC는 직원들에게 말라리아에 대해 교육하고 참여를 촉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에는 EBC 금융 그룹의 APAC 운영 이사인 Samuel Hertz와 David Barrett이 워싱턴 DC에서 열린 United to Beat Malaria의 연례 리더십 정상회의에 참석하여 100명 이상의 말라리아 옹호자, 전문가 및 리더들과 함께했습니다. 3일 동안 진행된 이 행사는 이 글로벌 공중보건 문제에 대한 학습, 네트워킹 및 세계적 리더십을 위한 플랫폼이었습니다.

이 중요한 공중 보건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공동 행동을 강조했습니다.또한, EBC 직원들은 말라리아에 대한 기금 마련과 인식 제고를 위해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원격 5K 달리기 행사인 Move Against Malaria 5K(4월 25일~5월 5일)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사무엘 허츠(Samuel Hertz)는 “우리 회사는 말라리아가 어린이들의 삶에 가장 심각한 위협 중 하나임을 인식하고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상회담에서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말라리아를 근절하기 위한 진전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에는 다양한 파트너의 광범위한 지원이 필요하므로 우리가 이 연합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여정은 힘들고 길어질 수 있지만 의미 있는 변화에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글로벌 기업으로서 EBC는 더 나은 세상에 기여해야 할 책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EBC는 UN 관련 자선 단체 및 글로벌 파트너와 더욱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전 세계 의료 시스템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노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약속을 통해 EBC는 건강 불평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전 세계적으로 포용성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bc.com 및 beatmalaria.org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끝 -

EBC금융그룹 소개

런던의 유명한 금융 지구에 설립된 EBC Financial Group(EBC)은 금융 중개, 자산 관리 및 종합 투자 솔루션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서비스 제품군으로 유명합니다. 런던, 시드니, 홍콩, 도쿄, 싱가포르, 케이맨 제도, 방콕, 리마솔 등과 같은 주요 금융 중심지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사무실을 통해 EBC는 전 세계의 다양한 전문가, 개인 및 기관 투자자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 상을 통해 인정받은 EBC는 최고 수준의 윤리적 규범과 국제 규정을 준수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EBC Financial Group (UK) Limited은 영국 금융행정청 (FCA)의 규제를 받고 있으며, EBC Financial Group (Australia) Pty Ltd는 호주 증권 및 투자 위원회 (ASIC)의 규제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EBC Financial Group (Cayman) Limited는 케이맨 제도 통화권 (CIMA)의 규제를 받고 있습니다.

EBC 그룹의 핵심에는 주요 금융 기관에서 3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쌓고Plaza Accord부터 2015년 스위스 프랑 위기까지 중요한 경제 사이클을 능숙하게 헤쳐나간 노련한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EBC는 진실성, 존중, 고객 자산 보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문화를 옹호하여 모든 투자자 참여가 올바르게 관리될 것을 보장합니다.

https://www.ebc.com/

UN 재단의 말라리아 퇴치 연합 소개

Douglas Chew
EBC Financial Group
+60 11-3196 6887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YouTube
Other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